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폴링 포 크리스마스 ( Falling for Christmas )리뷰, 결말 - 크리스마스에 보면 좋을 영화 추천

by 지니랜드 2023. 1. 31.

영화줄거리

서밋 스프링스에 있는 노스 스타라는 리조트. 가족적인 분위기이지만 오래된 리조트라 스키를 타는 사람들이 별로 찾아 오지 않아 경영난을 겪고 있습니다. 노스스타 리조트에는 제이크 러셀 (코드 오버스트리트) 과 그의 귀여운 딸 애비 (올리비아 페레스) 그리고 외할머니 알레한드라가 함께 살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이크 러셀은 근처에 있는 최신식 리조트인 벨몬트 리조트의 사장 벨몬트를 찾아가 도움을 청하지만 결국 도움을 받지 못하고 돌아옵니다.

 

벨몬트 리조트를 운영하는 보레가드 벨몬트 (잭 바그너) 에게는 딸 시에라 벨몬트 (린제이 로한)가 있습니다.

딸이 어렸을 때 아내를 잃은 아버지 벨몬트는 딸에게 원하는 것은 다 해주죠. 시에라는 스스로 돈을 벌어본 적도 없고 음식을 만들어 본적도 없습니다. 사장인 아버지의 도움으로 편하게만 살아온 인생이었습니다.

 

 

시에라는 인풀루언서인 연인 타드와 사귀고 있습니다. 타드는 시에라를 그렇게 사랑하지 않고 SNS에 올라온 좋아요에 더 관심이 많습니다. 타드는 여전히 SNS의 좋아요를 생각하며 시에라의 아버지 벨몬트와 식사 자리를 하게 됩니다. 아버지는 딸만 좋다면 다 좋다고 하십니다. 식사후 타드는 좋은 사진을 찍으러 눈 덮인 산속으로 올라갑니다. 눈 덮인 정상에서 마음보다 SNS를 위해 손가락에 맞지도 않는 반지를 끼워 주며 프로포즈를 합니다. 그때 바람이 세개 불고 스키를 신고 있던 시에라가 바람에 밀려 눈 아래로 떨어지게 됩니다.

타드도 눈 바닥이 꺼져 떨어지게 됩니다.

 

추락해서 정신을 잃은 시에라

 

제이크는 리조트를 방문한 손님에게 썰매를 태워주러 나왔다가 숲속에서 쓰러져있는 여자를 발견하고 병원으로 데려갑니다. 병원에서 의사와 보안관과 얘기를 나누지만 시에라는 자신의 이름도 과거도 기억하지 못합니다. 기억상실증에 걸린 시에라의 거처가 애매하던 차에 제이크는 본인의 노스스타 리조트로 데려가겠다고 합니다. 시에라는 거기서 제이크의 딸 애비와 할머니 알레한드라와 만나고 그들은 반갑에 시에라를 맞아 줍니다.

 

마침 리조트에 돈이 없어 직원을 못 쓰던 차에 시에라의 도움을 살짝 받기로 하고 작은 일들은 부탁합니다.

그러나 아무것도 스스로 해보지 않았던 시에라는 사고만 치고 의기소침해집니다.

제이크는 부인을 잃고 다시는 사랑을 못할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더 시에라를 밀어낸 것도 있는데 그러는 동안 서로 좋아하는 마음이 생기게 됩니다.

 

자금위기에 처한 노스스타 리조트를 위해 시에라는 모금파티를 열고 거기서 아버지와 연인 타드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제이크와 헤어져 나오게 되죠.

 

여전히 정신을 못차리고 시에라와 사랑없이 결혼 하려는 타드, SNS에 팔려 있고..

 

제이크는 애비와 알레한드라의 응원을 받으며 마음을 고백하러 가는데..

감상평 

린제이 로한은 청소년기에 찍어서 유명해진 퀸카로 살아남는 법에서 보고 그 뒤로 영화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인기있는 연예뉴스에 자주 등장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 배우가 크리스마스 영화에 출연하는 것을 보니 시간이 많이 흐른 것 같네요.

이 영화는 크리스마스에 보게 된 넷플릭스 추천작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엔 뭔가 비현실적이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를 보고 싶어지는 시즌입니다. 거기에 맞는 따뜻하고 보기에 가벼운 영화입니다.

부인을 잃고 사랑을 포기한 제이크, 본인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본인의 삶을 수수로 살아 본적 없는 시에라.

안어울릴 것 같으면서도 보면서 어울리는 커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노스스타 리조트가 완전 저의 취향이었습니다. 방의 인테리어도 딱 제 스타일. 너무 모던한 것 보다 저런 아늑하고 예쁜 공간을 더 좋아합니다. 보는 순간 바로 가고 싶어지는 리조트 였습니다.

크리스마스엔 과자 먹으며, 와인 마시며 가슴 따뜻한 영화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에 가볍게 볼 영화로 추천합니다.

등장 인물

시에라 벨몬트- 린제이 로한

제이크 러셀 - 코드 오버스트리트

애비 - 올리비아 페레스

보레가드 벨몬트 - 잭 바그너

타드 - 조지 영

댓글